티스토리 뷰

집을 이사하면서 이케아에 중독되다시피 하고 지내내요.

지난 여름 1백만원도 넘게 쇼핑을 한 것 같네요.

이케아는 회원할인이 많이 되다보니 회원가입하여 결제할 때 자신의 바코드를 제시하는 것은 기본이랍니다.

할인 상품을 구분하기도 힘들고요. 할인폭도 크답니다.

 

처음에 가입할 때 pc에서는 로그인이 잘 되던데, 모바일에서 잘 안되는 바람에

어플로 바코드 스캔을 못할 수도 있겠다 싶어서 캡쳐해서 가지고 다녔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어플에서도 로그인 해야지 하는데 역시나 안되네요.

pc에서도 안되고요.

 

그래서 비번 찾기를 하려는데 아이디도 없는 거라고 하네요. ㅡ,.ㅡ

이케아 사이트에 들어가 봤지만 비번찾기는 있어도 아이디 찾기가 없더군요.

그러다가 겨우겨우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https://ikeafamily.kr/findId.do

 

IKEA FAMILY

IKEA FAMILY와 함께, 더 많은 즐거움을 누리세요!

ikeafamily.kr

아이디 찾기 하니까 원래 알던 아이디 그대로 뜨네요. 시스템이 영 불안정한듯...

없는 아이디라고 나왔었거든요.

암튼 임시 비번 받아서 새로 비번 생성했는데요.

여전히 어플에서는 로그인이 안되네요. (별도 가입해야하나~ 귀찮음)

어플에 바코드 숫자를 수기로 입력하니 바코드 그림이 뜨긴 하네요.

내 핸드폰 갤러리에 스크린샷으로 캡쳐 해 놓은 것과 다를 바 없는 느낌이 드네요.

매장은 마음에 드는데 시스템은 좀~

이케아 어플은 로그인 없이 상품 찾는 용도로 사용하는 것이 젤 나은 듯 하네요.